참고
Google 사용자께 축하합니다. 광고 사이트 들어가 보기.

오늘 아침 인터넷을 열어보니 "friendlygift.science 내용: Google 사용자께 축하 드립니다." 라고 인터넷 메시지가 보이더군요. 순간 "이게 뭐지" 라고 생각 했습니다.

신종 사기라고 생각이 드는 데까지 몇 초간 기뻐했지만 몇 초 뒤에 생각해보니 이런 게 어디 있어 라고 생각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앗싸 "포스트용 글이네" 라고요.



들어가 보면 구글 같지만, G라는 글자가 이상하네요. 그리고 누구나 쉽게 믿을 것 같은 질문 3개

구글의 창립자,소재지,창립년도 보면 리플도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더 들어가 볼까요? ㅋ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더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 가는지….





일단 정보란에 쓸데없는 정보를 입력하고 넘어 가 보겠습니다. 끝은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하는 군요. 아 그전에 약관도 한번 보고요.



어디에서 가져 왔겠죠.


휴대폰 번호도 입력하고 전 010****6789번을 입력했습니다. 혹시 이 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 싶어서 전화해보니 없는 번호라고 나오네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지우고 올립니다. 그리고 결국 본색을 들어내는 군요. 자동차가 있냐고 묻네요. 경품에 자동차를 연결하다니 참신한데요.


결국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넘어가니 다행인 것 같습니다. 광고에 가입과 설문 조사까지 가네요.


그래도 마지막에는 훈훈하게 끝이 나는 것 같네요. 약간의 클릭유도는 있었지만 그래도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돈을 벌기 쉽지 않다는 것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마무리

결국에는 정보 유출과 광고 클릭 유도 페이지네요. 처음 접하시는 분들 중에 속을 분들도 있겠다 싶기도 하네요. 아무쪼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 torr@g.com 라고 적었는데 없겠죠. 그래서 주소란에 적어 보았습니다.


정말 혹시나 torr@g.com이라는 이메일을 쓰시는 분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__)(--)

..

IN:nK 블로그의 'AneOK'님 글 입니다.

IN:nK은?

多樂旅行(다락여행)은 좋은 것을 보고 인생을 즐겁게 살자는 취지로 만들었습니다. 복잡한 것은 잠시 접어두고 여행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보는 블로그입니다.

.